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의자', 전체 일일 박스오피스 3위…韓 영화 2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용의자', 전체 일일 박스오피스 3위…韓 영화 2위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영화 '용의자'(감독 원신연)가 일일 박스오피스 3위와 함께, '변호인'에 이어 한국 영화 중 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용의자'는 지난 20일 하루 전국 368개 스크린에서 2만 4017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3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408만 7772명이다.


'용의자'는 개봉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도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이 때문에 이날 성적 역시 전날 대비 한 계단 상승했으며, 외화들의 강세 속에서도 한국 영화 중 2위를 기록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용의자'는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박희순과 공유가 각각 남한의 방첩 분야 최고 베테랑 민세훈 대령과 한순간에 모두의 타깃이 된 요원 지동철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전국 800개 스크린에서 15만 7522명의 관객을 모은 '겨울왕국'이 차지했다. 이어 전국 549개 스크린에서 7만 6782명의 관객을 동원한 '변호인'이 박스오피스 2위에 이름을 올렸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