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맨·우먼·시니어 3종 리뉴얼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맨·우먼·시니어 3종 리뉴얼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맨·우먼·시니어 프로그램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3종은 천연원료 비타민과 멀티미네랄 위주로 구성된 기존제품에, 고농축 오메가3와 타겟별 기능성 원료를 보강했다.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에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7mg이 포함됐다. 옥타코사놀은 자연에 존재하는 생리활성 물질로, 체내 에너지 생성을 유도하고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체력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여성을 위한 브이푸드 우먼 프로그램에는 천연원료 베타카로틴을 넣어 피부건강까지 생각했다. 베타카로틴은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점막의 점액분비를 촉진시켜 피부 건조를 예방해준다.

60대 이상을 위한 브이푸드 시니어 프로그램에는 은행잎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어갔다. 혈액순환개선제로 오래도록 각광을 받아온 은행잎추출물은 뇌 혈류량을 증가시켜 혈행개선과 기억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각 제품 가격은 한 달 섭취분이 6만원이며, 야쿠르트아줌마와 브이푸드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브이푸드 프로그램 시리즈 리뉴얼을 기념해 설날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교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팀장은 "최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의 성장이 둔화되는 추세이지만 소비자들은 본인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에는 기꺼이 투자하는 경향을 보인다"며 "고객에게 큰 혜택을 주는 복합기능성제품 개발을 통해 브이푸드 브랜드를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