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진아 "한국 인도 가수들의 진출 계획, 진행 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태진아 "한국 인도 가수들의 진출 계획, 진행 中"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가수 태진아가 한국 가수들의 인도 진출과 인도 가수들의 한국 진출을 위해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주한인도네시아대사관에서는 태진아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태진아가 음악을 통해 대한민국과 인도네시아의 문화교류에 공헌한 점을 인정해 주한인도네시아대사관 측에서 마련했다.


태진아는 감사패 수여 직후 "우선 영광스러운 "우선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준 인도네시아 대사 내외를 비롯해 주한 인도네시아 대사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나 역시 인도네시아와 한국 간의 문화 교류가 활성화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어 이루의 인도 진출을 도와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태진아는 "현재 우리 회사는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문화 교류를 위해 인도 현지에 회사를 설립하고, 한국 가수들의 인도 진출, 인도 가수들의 한국 진출을 계획 진행하고 있다"며 "2014년도에는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인도와 한국의 문화 교류 및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루는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신 한류 가수로 급부상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안산 상록추 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인도네시아 외국인 근로자 초청 콘서트 '우리는 하나-WE ARE COMPANIONS'에 참석해 우호를 다지기도 했다. 또 201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는 한국의 대중문화 예술 발전과 한류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사진=송재원 기자 sun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