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녀 골퍼' 양수진·백규정 프로, 볼보車 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미녀 골퍼' 양수진·백규정 프로, 볼보車 탄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3일 볼보차 용산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양수진(왼쪽)과 백규정(오른쪽)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양수진, 백규정 프로가 볼보 XC60, S80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3일 볼보차 용산 전시장에서 프로골퍼 양수진(23)과 백규정(19, CJ오쇼핑)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볼보차는 두 선수의 공식 차량스폰서로 향후 1년 간 플래그십 세단 S80과 프리미엄 SUV XC60 등 주요 모델을 제공한다. 또한 양수진, 백규정 프로는 올해 참가하는 모든 골프대회에서 각각 볼보차의 아이언 마크가 새겨진 모자(양수진)와 의상(백규정)을 착용하고, 볼보차의 공식행사 등에 참여한다.


‘미녀 골퍼’로 알려진 양수진 프로는 KLPGA를 대표하는 여성 프로골퍼 중 한 명으로, ‘2013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우승했다. ‘슈퍼 루키’ 백규정 프로는 ‘2013 무안 CC컵 드림투어’ 13차전에서 우승한 데 이어 2014년 정규 투어 시드전을 수석으로 통과하는 등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KLPGA를 대표하는 두 선수가 2014년 최고의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