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하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 '셰어 어 코크(Share A Coke)' 제품 22종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Share a Coke는 상대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짜릿한 '코크'와 함께 전달 될 수 있도록 제품 라벨에 닉네임 또는 메시지가 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발달로 소통의 기회는 증가했지만 얼굴을 마주하는 대화를 어색해하는 현 시대 젊은이들의 커뮤니케이션 생활상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이번에 출시된 22종의 라벨메시지는 '우리가족', '자기야', '친구야' 등의 닉네임과 '잘될거야', '사랑해', '최고야' 등의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Share a Coke 패키지는 500㎖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전과 동일한 1800원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Share a Coke는 소비자들의 일상에 스며들어 서로의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패키지"라며 "평소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전하기 어려웠던 마음을 Share a Coke로 표현해 뜻하지 못했던 순간의 행복을 지인들과 짜릿하게 나누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