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텔·화장품·식음료 연말 한정판 제품 출시 잇따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한정판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연말연시가 되면 호텔, 화장품 등 프리미엄 또는 소장가치가 있는 한정판 제품이 인기다.


제품 패키지에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특별한 디자인을 담거나 제품 구성을 다양화 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요거트 액티비아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액티비아는 '윈터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꾸준히 사랑 받는 히트 제품 '마시는 액티비아'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과일토핑 요거트 '액티비아 KISS'의 패키지에 연말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풀무원다논의 자매품인 빨대로 마시는 컵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12컵으로 구성한 윈터 홀리데이 에디션을 함께 판매한다. 아이들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매일 하루 한 컵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놀이용 스티커도 들어있어 재미를 더했다.

코카콜라는 2011년 '스노우글로브'편 광고에 등장해 큰 인기를 누렸던 코크-산타가 등장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코-크 볼'을 내놨다. 코카콜라 '코-크 볼'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나먼트를 연상케 하는 둥근 공 모양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50㎖의 사이즈로 출시, 톡톡 튀는 코-크의 스플래시를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몰트 맥주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산토리와 함께하는 골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기획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디자인된 선물 박스에 산토리 캔맥주(350㎖) 4개를 담아 구성했다. 패키지 박스의 뚜껑을 개봉하면 산토리 전용잔 모양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팝업 카드가 되고 카드에 송년 메시지도 담을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다.


허쉬 코리아는 겨울시즌 한정판 '키세스 캐러멜 (KISSES CARAMEL)'을 판매한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키세스 4가지 맛(밀크, 아몬드, 다크, 쿠키앤크림) 외에 새롭게 출시된 이 제품은 차가운 날씨로 초콜릿 소비가 늘어나는 겨울철, 한 시즌에만 판매될 예정이다.


키세스 캐러멜의 패키지는 겨울에만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연말 파티에 어울리게 디자인됐다. 키세스의 상징이었던 은박 포장재에 초록, 빨강, 골드색를 입히고 눈꽃이 날리는 배경으로 계절감을 살렸다.


키세스 고유의 곡선형 초콜릿 모양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컬러가 특징인 이 제품은 연말의 각종 파티를 위한 특별한 디저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