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연기대상]'은상 엄마' 김미경, 미니시리즈 특별연기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SBS연기대상]'은상 엄마' 김미경, 미니시리즈 특별연기상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중견 배우 김미경이 미니시리즈 특별연기상을 수상했다.

김미경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미니시리즈 특별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는 앞서 '주군의 태양' '상속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상속자들'에서는 차은상 역을 맡은 박신혜의 엄마로 등장해 인기를 모았다.


이날 김미경은 "올해 염치없을 정도로 일을 많이 했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연기는 하면 할수록 너무 어렵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내년에 또 한살을 먹는데 주름살이 느는 게 아니라 연기의 깊이가 쌓였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현장에서 만난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미경은 또 "집에서 만세삼창하고 있을 내 딸과 가족들 고맙다"며 "항상 힘이 되는 뽀빠이 식구들 감사하다. 모두 내년에도 신나고 멋있게 일하길 바란다"고 가족와 소속사 관계자들에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한편 이날 '2013 SBS 연기대상'은 이휘재, 이보영, 김우빈이 진행을 맡았으며,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SBS 드라마와 스타들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수상과 화려한 축하공연이 준비됐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