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BC가요대제전]달샤벳, 色다른 섹시미 '男心 사로잡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MBC가요대제전]달샤벳, 色다른 섹시미 '男心 사로잡았다'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달샤벳이 새롭게 편곡된 '내 다리를 봐'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달샤벳은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내 다리를 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달샤벳 멤버들은 핫팬츠를 입고 시원한 각선미를 그대로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시상식을 위해 특별히 편곡된 '내 다리를 봐'는 달샤벳의 또다른 섹시미를 느끼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내 다리를 봐'는 남기상, 임광욱 작곡가가 의기투합한 댄스 넘버로 남자친구를 섹시하게 혹은 귀엽게 유혹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리듬은 달샤벳 특유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정준하, 김성주, 노홍철, 클라라, 박형식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K-POP 가수들의 화끈한 개별무대와 트로트 가수의 구수한 무대, 다양한 선후배 콜래보레이션 무대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투피엠, 에이핑크,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