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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3사, 내달 2일부터 신년 정기세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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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새해를 맞아 신년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겨울의류를 비롯해 패션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청마해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새해 2일부터 19일까지 18일간 2014년 갑오년 첫 정기 세일(Challenge SALE)을 진행한다. '도전'을 테마로 한 이번 세일에서는 복(福) 상품전뿐만 아니라 신년 알뜰행사, 경품행사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점, 잠실점 등 전국 주요 점포에서는 2일 '복(福) 상품전'을 전개, 남녀 의류부터 패션잡화, 액세서리, 건강제품까지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특별 제작한 복주머니에 정상가보다 30~70% 할인된 상품을 담아 판매한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7일 '값?오!개혁 여성패션 500大 품목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지코트, 미니멈, 시슬리, 컬쳐콜, CC콜렉트 등 60여개 여성의류 브랜드가 참여해 2013년 가을·겨울 베스트셀러 상품과 2014년 겨울 신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전점에서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널 브랜드들이 일제히 시즌오프에 돌입, 브랜드별로 30~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 1등 1명(동반 1인 포함)에게 세계일주 기회를 제공하는 '내 인생 단 한번뿐인 Dream Tour 2014' 경품행사와 청마해 기념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신년 첫 파워세일에 돌입, 점포별로 '특가 기획 상품 30선', '비너스&와코루 대전' 등을 통해 패션·잡화·란제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전국 13개 점포에서 빈폴·폴로 등 정통캐주얼 브랜드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은 업계 최초로 1월 시즌 오프 기간에 폴로·타미힐피거·라코스테·헤지스의 2013년 여름 시즌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과 강남점 등 전국 10개 점포에서 신년 세일을 펼친다.


신세계는 새해 첫 세일의 실적 성패가 패딩과 구스다운 등 아우터 상품 판매실적에 의해 좌우될 것으로 보고 이들 상품과 함께 부츠, 머플러, 장갑 등 겨울나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강남점에서는 2일부터 5일까지 모피·아우터 대전을 연다.


최민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새해 첫 세일은 내년 소비심리 개선의 향방을 가늠할 중요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펼쳐 집객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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