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새해 디지털 카운트다운'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플래닛, '새해 디지털 카운트다운' 진행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플래닛이 새해를 맞아 이색적인 '새해 디지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SK플래닛이 평창 보광휘닉스파크에 설치한 높이 14.8m, 둘레 9.5m의 대형 정보통신기술(ICT) 조형물 '미디어플라워'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디어플라워를 프로포즈 시 끼워주는 보석반지로 형상화해 12월 탄생석인 터키석 영상과 1월 탄생석인 가넷 영상을 연속 상영하고, 자정 10초 전부터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메시지가 노출되도록 이색적으로 연출했다.

특히 이번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프로포즈처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레임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김범수 SK플래닛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매년 집에서 TV로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며 새해를 맞는 것이 아닌 특별하게 새해 맞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연인,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색다른 새해 카운트다운을 구경하며 힘차게 2014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플래닛은 이번 새해 카운트다운을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운트다운 현장을 찍어 개인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후 휘닉스파크 스키 하우스 앞 광장에 있는 SK플래닛 체험부스 '헬로 플레닛(Hello! Planet)'에 가져가면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20명,1인 2매)과 주간 리프트권(20명, 1인 2매)을 증정한다.


미디어플라워는 보광휘닉스파크와 스마트 리조트 조성을 위해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설계한 조형물이다. SK플래닛이 제공하는 T맵, 웨더퐁, 싸이메라 등의 모바일 서비스를 아웃도어 공간인 휘닉스파크에 직접 구현해 보다 스마트한 레저 문화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신개념 미디어 플랫폼이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