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생활개선연합회 2013 연말총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고창군생활개선연합회 2013 연말총회 개최
AD


“농약병 수거 환경정화 & 홀로어르신 쌀 28포 전달”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생활개선연합회(회장 서풍자)는 27일 2013년 활동을 마무리하고, 2014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생활개선회원 50명과 전임 회장단, 농업기술센터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주요 사업성과를 발표했다.

군 생활개선연합회는 여성농업인 리더로서 능력배양과 농촌사회 참여를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금년에는 사회봉사, 자연정화, 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모양성제 답성놀이 재현행사 주관 등 지역의 대표적인 여성단체로 많은 활동을 전개하여 여성농업인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아울러 ‘웃음치료 건강법’을 주제로 한 특강과 식생활교육으로 마련된 건강을 좌우하는 ‘음식의 중요성’을 통해 의견을 교환하고,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맛 간장 만들기’ 실습도 병행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서풍자 회장은 “읍면 회원들이 환경정화활동으로 마을에 있는 농약병을 수거 기금을 조성해 쌀(10kg) 2포씩 14개 읍면에 총28포를 전달했다”며 “관내 홀로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