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주신라호텔은 왕복항공권·렌터카 서비스·객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Air-Cartel Package)'를 출시했다.
'에어카텔 패키지'는 1월 5일부터 2월 27일까지 주중 고객(일~목)을 대상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제주 왕복항공권·렌터카(S카) 서비스·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본관 스탠다드 객실(2박)과 조식, 렌터카(S카) 6시간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겨울철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인기있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 입장도 가능하다.
1월 12~15일, 27일, 2월 2~5일까지는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조식 외에도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더 파크뷰 디너 뷔페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인 51만9000원이다.
한펴 제주신라호텔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로 수영모와 비치볼, 비치백, 비치타올을 선물로 제공한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더 신라 테디베어 인형을 선물한다. 또한 나이트 비치 시네마에서는 화이트 컬러 복장을 한 커플 고객에게 와인 1잔을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이 포함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