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프터스쿨 주연 측 "소지섭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전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애프터스쿨 주연 측 "소지섭과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전문)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배우 소지섭과 열애설에 휩싸인 애프터스쿨 주연 측이 이를 반박했다.

주연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23일 오후 소지섭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 결과 열애는 사실 무근이며, 개인적으로 친분을 가지고 있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들은 "두 사람이 선후배로서 친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기사를 통해 보도되고 있는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플레디스는 "주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플레디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애프터스쿨 주연 소속사 플레디스 입니다.


금일 여러 매체들을 통해 보도된 애프터스쿨 멤버 주연의 열애설과 관련해 소속사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주연과의 사실 확인 결과 열애는 사실 무근이며, 개인적으로 친분을 가지고 있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확인됐습니다.


두 사람이 선후배로서 친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기사를 통해 보도되고 있는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연은 애프터스쿨이 중국의 '호북위성 tv 연말 콘서트'에 초청돼 지난 주말 무대를 마치고 금일 귀국을 준비 하던 중 열애설이 보도됐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갑작스런 열애설에 본인도 많이 놀랐지만 사실 확인과 빠른 대응을 할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입장 표명이 늦어지게 됐습니다.


현재 주연은 소속팀인 애프터스쿨이 진행하게 된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의 촬영과 함께 2014년 1월2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의 6번째 싱글 작업과 프로모션 활동 등으로 한, 중, 일을 오가며 애프터스쿨의 활동에 모든 초점을 맞춰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말의 시상식 무대에도 서게 돼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주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