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희진, '황금무지개' 현장 사진 공개 "메리 크리스마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희진, '황금무지개' 현장 사진 공개 "메리 크리스마스"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이희진이 '황금무지개' 촬영 현장에서 반가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이희진의 소속사 레젤이엔엠코리아는 23일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강대선 이재진)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황금무지개' 첫 촬영을 마친 사진 속 이희진은 '황금무지개'팀으로 부터 선물 받은 케이크을 들고 인증샷을 찍었다.


이희진은"첫 촬영을 가기 전까지 많이 떨려 잠을 설쳤는데, 촬영장에 오니 생각지도 못했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선물해 주시며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바쁜 스케줄 속에 크리스마스가 다가 온 것도 잊고 있었다. 환영해 주신 만큼 열심히 촬영에 임해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드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들도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의미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이라며 소속사를 통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황금무지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되며, 이희진은 17회분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