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는 2700가구 규모의 최고급 주상복합의 랜드마크 단지다.
지하5~지상 최고 59층 8개동, 전용면적 59~170㎡ 규모로 구성됐다. 탄현역이 브릿지로 단지와 직접 연결돼 경의선 급행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40분만에 출퇴근이 가능한 초역세권 단지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단지에서는 규모에 걸맞게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자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이웃끼리 가볍게 차를 나누며 상호 교류가 가능한 주민전용카페, 사랑방 같은 클럽하우스, 악기레슨 및 연습이 가능한 다목적 용도의 방음처리 스튜디오와 독서실과 그룹과외실 등이 마련돼 있다.
도서열람 및 간이학습이 가능한 도서관과 공연이나 세미나, 주민회의가 가능한 다목적실, 다양한 멀티콘텐츠 인터넷 강의가 가능한 에듀홈, 전문요리 강습이 가능한 쿠킹클래스와 아이들을 위한 실내놀이시설 및 유아시설도 설치됐다.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전문 휘트니스센터와 요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GX룸 및 골프연습장이 갖춰져 있으며 외부에서 찾아온 친지와 방문자 등이 묵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소규모 파티와 돌잔치 등이 가능한 연회장도 마련돼 있다.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상품으로 계약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물량을 늘려달라는 요청이 많아 추가 세대를 구성했다. 선착순으로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문의 1566-2700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