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대문구 최고 친절부서는 문화체육과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고객만족평가단 전화친절도 방문민원응대 평가결과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3년 한 해 동안 친절의 열매를 꽃피운 Best 친절부서로 문화체육과를 선정했다.


또 우수부서로 ▲정책담당관 ▲가정복지과 ▲안전치수과 ▲교통행정과 ▲자동차관리과 ▲회기동을 뽑았다.

Best 친절부서로 선정된 문화체육과는 개인별 전화친절도는 물론 구민으로 구성된 고객만족평가단 방문민원응대 서비스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구민들이 구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의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동대문구 최고 친절부서는 문화체육과 베스트 친절부서로 뽑힌 문화체육과
AD


구는 이번 친절부서 선정 결과를 통해 직원들 친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친절행정 구현에 전 직원의 동참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공무원에 대한 신뢰성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바로 친절과 청렴이라 생각한다”며 “Best 친절부서선정을 통해 많은 친절직원들이 발굴돼 동대문구하면 친절이 떠오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구는 구민들에게 고품격 행정서비스를 제공, 직원들 친절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친절부서를 선정하고 있다. 또 ▲민원처리 힐링캠프 ▲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친절교육 ▲기분 좋은 통화마당(해피콜) 등 다양한 친절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