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퍼즐게임 애니팡을 운영하는 제작사 선데이토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은 하트를 타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랑은 하트를 타고 이벤트는 애니팡에서 획득한 하트 응모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누적 포인트가 100, 200, 300, 400포인트 달성 시마다 선물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하트폭탄을 터트리거나 친구에게 하트 메시지를 보낼 때 혹은 슬립 친구에게 하트를 보낼 경우 각각 1개, 3개, 10개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친구에게 하트 발송 후 1시간 이내에 친구가 애니팡에 접속할 경우 5개의 하트 응모 포인트가 추가 지급되며 슬립 친구가 애니팡에 접속하면 응모하기 1회의 기회가 주어진다. 포인트는 기간 내 무한으로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포인트 단계별로 애니팡 인형(1000명),애니팡 장갑(500명),애니팡 다이어리 세트(100명)등 캐릭터 상품을 선물하며,최고치인 400포인트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