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는 9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2014~2015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 해로 14회 째인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는 국내외 사회문화 이슈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세계 디자인의 흐름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하는 자리다.
이날 세미나에는 학계, 건축 및 인테리어 종사자 등 각 분야 디자인 전문가 800여명이 참석했으며, 세미나 참석 전원에게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에서 발행한 인테리어 트렌드 전문지 이디스(idees)를 제공했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테이스트(Taste)로, 미래를 위해 오늘을 희생하는 현대인들에게 각자의 취향으로 자신만의 디자인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디자인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키워드로 맛있는 인생, 미학적 명상 등 7가지 요소를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LG하우시스의 관점에서 조합해 본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