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뱃살 빼는 운동 "뱃살은 없애고 '복근' 만드는 비결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뱃살 빼는 운동 "뱃살은 없애고 '복근' 만드는 비결은?" ▲SBS 아나운서 김환의 복근(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뱃살 빼는 운동'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뱃살 빼는 운동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대표적인 뱃살 빼는 운동으로 카우보이 싯업과 플로어 사이클 등이 있다.


먼저 카우보이 싯업은 두 무릎 사이에 주먹 하나 들어갈 정도의 공간을 만들고 등이 매트에 닿게 눕는다. 손은 권총 모양으로 깍지를 끼고 머리 위로 올린다.

그런 다음 상복부의 힘을 주며 팔과 어깨, 가슴, 배 순서로 상체를 들어 올린다. 이때 발이나 엉덩이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팔과 상체를 함께 올리면 목을 다칠 수 있으니 힘을 무리하게 줘선 안 된다.


플로어 사이클은 복부 전체에 열을 가해 지방을 연소시키는 운동으로 양손을 깍지 끼고 엎드린 후, 무릎을 펴고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 그 자세로 오른쪽 무릎이 바닥에 닿지 않은 상태에서 가슴을 향하게 구부리며 호흡을 한다. 왼쪽 무릎도 같은 방식으로 구부린다.


뱃살 빼는 운동을 접한 네티즌들은 "뱃살 빼는 운동, 아직은 겨울이라서 괜찮다", "뱃살 빼는 운동, 나이 먹고 관리 안하면 훅 간다", "뱃살 빼는 운동, 틈틈이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