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성, '2014년 대졸신입사원 환영의 밤'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효성, '2014년 대졸신입사원 환영의 밤' 개최 효성 48기 대졸신입사원 환영의 밤에서 장형옥 인력개발원장이 '효성의 길, 효성인의 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효성그룹은 지난 6일 저녁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14년 예비효성인의 입사를 축하하는 환영행사 '48기 대졸신입사원 환영의 밤'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50여명의 2014년 신입사원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각 사업부별 대표임원 및 팀장 100여명이 참석했다.


장형옥 인력개발원장은 '효성의 길, 효성인(人)의 길'이라는 특강을 통해 예비 효성인들에게 효성의 역사를 소개하면서 미래의 효성을 이끌어갈 신입사원이 갖춰야 할 열정과 비전을 제시했다.


이상운 부회장은 환영사에서 "모든 효성 임직원들을 대표해서 효성의 식구가 된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세계 최고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세계를 무대로 비즈니스를 하게 될 글로벌 인재로 키우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 멘토십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은 내년 1월부터 3주간의 입문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입사원 교육을 실시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