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야마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특별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12월 07일부터 12월 12일까지 업라이트피아노, 사일런트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특별 가격 판매

야마하,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특별 이벤트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늘부터 12월 12일까지 약 1주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우리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로 안성맞춤인 야마하 베스트셀러 ‘CLP-430R’을 170만원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디지털피아노 구매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P 시리즈 제외)


여기에 업라이트피아노 M2를 419만원 특별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동시에 피아노 구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M2는 야마하가 한국시장만을 위해 제작한 최고의 인기 모델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 건반영업팀 옥승용 과장은 “이번 특별행사는 디지털피아노 및 피아노 중 최고 인기모델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그 동안 보내주셨던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에서 마련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야마하 악기의 우수한 성능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위치한 야마하 직영대리점(010-2709-04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