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우 뼈미남…깜찍 브이 포즈+날개뼈 인증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정우 뼈미남…깜찍 브이 포즈+날개뼈 인증 눈길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정우 뼈미남

패션매거진 엘르가 배우 정우 뼈미남 애칭 소감을 공개했다.


엘르는 12월 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 쓰레기 역 정우와의 화보 촬영 사실을 알렸다.

엘르는 "정우와의 데이트 감사 인증샷! 밤새 정우를 향한 폭발적 반응에 감사하다며 깜찍한 브이와 날개뼈를 인증했어요. 티셔츠 속에 감춰진 날개뼈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길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정우는 사진 속에서 '응답하라1994'처럼 흰 티셔츠만 입은 채 등을 보이고 있다. '날개뼈 미남' '뼈미남' 애칭에 걸맞는 골격과 부드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 잡고있다.


이어 엘르 측은 트위터리안들과 함께 한 정우 인터뷰 중 몇가지 답변을 공개했다. '날개뼈, 뼈미남이라는 애칭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정우는 "완전 만족한다. 사실 예상치 못한 부위라.. 날개뼈까지 사랑해주실줄 몰랐다. 자신있는 부위는 따로 없지만 몸의 밸런스를 중요시하며 운동한다"고 대답했다.


또 '응답하라1994' 시청률 10% 돌파 프리허그 공약과 관련해 '나정이처럼 팔 벌려 안아줄 수 있냐'는 질문에 정우는 "당연하다. 정말 즐거울 것 같다. 날 좋아하는 팬분들이 원한다면 모든걸 해드릴 준비가.."라고 답했다.


한편 정우가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