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나뮤, 민하-이유애린 재킷 공개 '섹시란 이런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컴백' 나뮤, 민하-이유애린 재킷 공개 '섹시란 이런 것'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3일 자정 민하, 이유애린, 현아, 은지, 혜미 등 멤버 5명의 개인 재킷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올 블랙 스타일링을 하고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청순가련 이미지가 강한 멤버 민하는 시선을 아래로 떨군 채 우아하게 다리를 꼬고 앉아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가녀린 팔다리에 매끈한 허벅지를 드러내며 섹시함을 표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자세와 자연스런 시선 처리와 더불어 허벅지를 전부 드러냄으로써 본인이 가지고 있는 섹시한 면을 더욱 강조해서 보여줘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였다.


나인뮤지스의 최장신 멤버 이유애린은 모델 경력이 십분 발휘된 포즈를 취하여 강력한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아울러 그의 가슴에 새겨진 키스 마크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면서 '25금'의 아찔한 섹시함을 보여주고 있어 남심을 흔들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