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읍시 '자원봉사자 한마음 다짐의 날'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및 통기타 공연 등 이어져"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제8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한 ‘2013 정읍시 자원봉사자 한마음 다짐의 날’ 행사가 29일 오후 2시 정읍시청소년수련관 녹두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김생기 시장과 김승범 시의회 의장, 정읍교육지원청 이석문 교육장을 비롯한 각 자원봉사단체 회장, 정읍시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 유공자에 대한 표창에서 단체부문에서는 느티나무가족봉사단 등 5개 단체, 개인부문에서 최귀옥씨(정읍시 덕천면) 등 10명, 학생부문 임재연군(정주고2) 등 1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김생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자원봉사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단합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질 높은 봉사를 해 줄 것”을 당부햇다.


이어 사단법인 정읍시자원봉사센터 김영대 이사장은 “한 해 동안 자원봉사에 동참해 준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치하 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가 시민일상 생활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식전공연으로는 김소희 밸리댄스코리아의 밸리댄스 공연이 펼쳐졌고 3부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PP하모니의 통기타 공연이 진행돼 행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