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르샤 '비타민 소주'의 맛은?… 네티즌 '관심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나르샤 '비타민 소주'의 맛은?… 네티즌 '관심집중'
AD


[아시아경제 e뉴스팀]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가 '비타민 소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나르샤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비타민 소주' 사진을 게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나르샤의 '비타민 소주'에 한 네티즌은 "나르샤와 같은 자리에서 술을 마셔 보고 싶다"면서"나르샤가 주는 '비타민 소주'를 먹으면 피로가 회복될 것 같다"라고 댓글을 게재했다.

걱정도 잇따랐다. "아무리 비타민을 넣어도 건강에 해롭지 않을까", "맛있어서 과한 음주로 이어질 듯. 술은 적당히", "과음하는 건 아니겠지" 등의 의견이 줄을 이었다.


나르샤는 "일 끝나고 회사 가족들에게 비타민 넘치는 뒤 끝없는 '나르샤 비타주' 제조! 30명분 만들고 또 만들고. '비타주' 원하는 사람 손!"이라는 사진과 글을 덧붙였다.


나르샤는 회식 사진 속에서 비타민 드링크와 소주를 섞어 '비타민 소주'를 만들었다. 나르샤는 환한 표정으로 '비타민 소주' 병을 들고 카메라를 쳐다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편 나르샤는 TV 조선 3부작 옴니버스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의 두 번째 에피소드 '신데렐라 신드롬'에 출연할 예정이다.




e뉴스팀 e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