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적 "내 노래 듣고 유기견이 떠올랐다는 이효리 말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적 "내 노래 듣고 유기견이 떠올랐다는 이효리 말에…"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이적이 새 앨범 타이틀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오전 10시 MBC FM4U 라디오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 출연한 이적은 자신의 5집 앨범 타이틀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이효리를 언급했다.


최근 이적의 노래를 들은 이효리는 '나는 왜 이 노래를 듣고 주인을 하염없이 기다리는 유기견들이 생각날까?'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적은 '내가 버려진 아이를 생각했듯'이라고 답해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적은 이날 라디오에서 "음악을 굳이 설명한다기 보다는 듣는 사람이 어떻게 수용하느냐가 더 중요하다"는 논지의 발언을 해 청취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적의 5집 앨범 '고독의 의미' 타이틀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은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5집 앨범은 음악성과 대중성을 한꺼번에 얻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적은 오는 12월 6일, 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5집 앨범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