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택배기사 칭찬 마일리지제 도입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NS홈쇼핑, 택배기사 칭찬 마일리지제 도입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NS홈쇼핑이 22일부터 '스마트 택배' 앱에서 친절한 택배 기사에 칭찬 쿠폰을 지급하는 칭찬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했다. 택배기사의 서비스질을 높이고, 근로의욕 북돋아 주자는 취지다.

칭찬 마일리지 제도는 NS홈쇼핑이 스마트 택배 앱 서비스와 협업해 택배 기사의 배송품질을 쉽고 간편하게 평가할 수 있는 제도다. 스마트 택배 앱 배송목록 화면에서 스마일 표시의 칭찬 쿠폰을 클릭하면 배송 품질을 평가할 수 있다. 고객평가는 최소 1에서 최대 5까지 별 모양으로 평가가 가능하며 평가자는 무기명으로 처리된다.


별 5개인 최고점의 고객 평가를 받으면 택배기사에게 친절 쿠폰 1장이 발급되며, 이 쿠폰을 모으면 생수에서부터 10만원권 상품권까지 수량 별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다 칭찬 쿠폰을 받은 택배기사 1명에게는 매년 50만원 상당의 NS상품권이 지급된다.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 고객에게도 친절 접수 고객 이벤트를 통해 매월 10명을 선정, 1만원 상당의 NS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NS몰 홈페이지(ns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