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칼텍스, 삼성증권과 고객유치 제휴마케팅 MOU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S칼텍스, 삼성증권과 고객유치 제휴마케팅 MOU 20일 오전 역삼동 GS타워에서 최석호 GS칼텍스 상무(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와 최창묵 삼성증권 전무(왼쪽 네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유치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GS칼텍스가 삼성증권과 손잡고 고객유치 강화를 위한 제휴마케팅에 나선다.

20일 GS칼텍스(부회장 허진수)는 삼성증권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마케팅 업무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체결식에는 최석호 GS칼텍스 상무와 최창묵 삼성증권 전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다음달 1일부터 2개월간 삼성증권 신규고객 2000명에게 GS칼텍스에서 주유시 제공되는 적립포인트 ℓ당 5포인트를 100배로 확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주유금액의 25% 이상을 포인트로 돌려받는 혜택이며, 주유소에서 진행하는 포인트 적립행사로는 최대 규모다.


최석호 GS칼텍스 영업기획부문 상무는 "이번 삼성증권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들에게 포인트 적립의 더 큰 혜택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 지속적인 마케팅 협력을 통해 금융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양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