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이연두+제작진, 무혐의 판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이연두+제작진, 무혐의 판정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약초 밀반출 혐의로 브라질 경찰에 억류됐던 배우 이연두와 제작진2명이 무혐의 판정을 받고 귀국길에 오른다.

KBS는 15일 "브라질에서 프로그램 촬영 중 경찰조사를 받았던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제작진 2명과 출연자 이연두 씨가, 한국시간으로 오늘 오전 10시에 현지 판사와 조정관으로부터 무혐의 판정을 받아 곧 귀국길에 오를 예정이다"고 전했다.


KBS는 "현지 조사과정에서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제작진이 찰영 전 인디오 관리청의 정식허가와 인디오 부족의 정식초청을 받은 사실이 확인 됐고, 촬영과정 중 아무런 불법 행위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져 무혐의 판정을 받았다"며 "이에 따라 제작진과 이연두 씨는 오늘 밤 현지를 떠나 브라질리아와 상파울로를 거쳐 한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는 앞서 제작진과 이연두가 약초 밀반출 혐의를 받고 현지 경찰에 체포되는 사태를 맞았다. 특히 현지 뉴스를 통해 이연두와 제작진이 경찰에게 여권을 빼앗기고 손을 머리에 올린 채 서 있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