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노라조, '야생마'로 가요계 질주할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컴백' 노라조, '야생마'로 가요계 질주할까?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남성듀오 노라조가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야생마'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노라조는 1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야생마'를 공개한다.


'야생마'는 '슈퍼맨', '고등어'를 제작한 프로듀서 DK가 만든 곡으로, 강력한 멜로디와 사운드,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야생마의 이미지를 담은 가사에 혈기 왕성한 노홍철의 피처링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 곡은 이미 2년 전에 초안이 완성된 곡으로 수차례의 녹음과 수정, 마스터링으로 노라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오랫동안 준비해왔으며 멤버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하며 모든 제작 과정을 진행했다.


또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 올로케로 진행됐으며 노라조의 야생마 분장과 박력 있는 군무 등의 조합으로 노라조 다운 재미를 선사한다.


소속사측은 "이번 '야생마' 무대는 사상 유래 없는 '반인반마' 가수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그동안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독특한 제목과 중독성 강한 신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경쾌한 비트와 개성 넘치는 가사를 담고 있는 이번 곡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컴백' 노라조, '야생마'로 가요계 질주할까?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