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규모 함평군의회 의장, 전국 의장협의회 의정봉사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양규모 함평군의회 의장, 전국 의장협의회 의정봉사대상 수상 양규모 함평군의회 의장(왼쪽)이 12일 목포샹그리아호텔에서 김인배 전국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장으로부터 의정봉사대상을 전달받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양규모 함평군의회 의장이 12일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회장 김인배)에서 수여하는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봉사상은 창의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자치의정 실현으로 지방의회의 위상을 높인 기초의원에게 주어지는 명예로운 상이다.

양 의장은 제6대 함평군의회 전·후반기 의장으로서 ‘군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회’를 기조로, 열린 마음, 더 낮은 자세로 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자연재해 현장 방문, 영광원전 안전대책 촉구 등 민생을 두루 살피는 한편, 안병호 함평군수와 함께 중앙부처를 방문해 국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기도 했다.

양 의장은 “뜻깊고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이 상을 주신 것은 군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임기가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