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유리 시사회 '붉은 입술'vs'누드 메이크업'..반전 매력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성유리 시사회 '붉은 입술'vs'누드 메이크업'..반전 매력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성유리가 시사회에서 붉은 입술의 강한 립 메이크업을 공개하면서 그의 이미지 변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성유리는 지난 8일 오후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더 파이브'(감독 정연식)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시사회에서 성유리는 새하얀 피부와 상반되는 빨간 입술과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밀착 블랙 스키니, 그리고 아찔한 킬 힐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네티즌들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넘나드는 그의 매력에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앞서 성유리는 한 파티 행사에 참석했을 당시 입술색을 죽인 누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그는 갸름한 얼굴에 큰 눈과 오똑한 눈을 지녀 어떤 메이크업이든 자유자재로 소화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성유리가 시사회에 참석해 화제를 모은 '더 파이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 영화로, 김선아 마동석 신정근 이청아 박효주 온주완 정인기 등이 출연한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