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선 수원시청역 도보 3분 역세권
삼성디지털시티內 약 2만5천여명의 고소득 배후수요 확보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지난 8일 문을 연 My 마이크로 아파트 ‘수원시청역 씨즈더원’ 모델하우스에 주말 동안 많은 방문객이 다녀가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지하 2층~지상 14층 총 228가구 규모인 ‘수원시청역 씨즈더원’은 싱글족 및 1~2인 소형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마이크로 아파트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분당선 연장선(망포~수원역) 수원시청역이 도보 3분 거리인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거주할 수 있도록 풀옵션 빌트인, 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휴게공원과 북카페, 피트니스센터, 힐링정원, 하늘정원 등의 입주민시설이 마련됐다. 이외 보안 강화를 위한 홈오토메이션, 디지털도어록, 엘리베이터 CCTV 등이 설치되고 건물 중앙은 보이드(void: 건물 내부의 구심점이 되는 공간의 오픈 스페이스)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환기성 강화와 프라이버시 보호에 신경을 썼다.
한편 ‘수원시청역 씨즈더원’은 우수한 주거환경과 함께 대기업과 관공서, 대학교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단지는 수원의 행정ㆍ문화ㆍ상권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과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분당선 수원시청역이 도보 3분 거리이고 동수원 및 광교상현IC를 통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으로의 진입이 쉽다.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CGV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과 올림픽공원, 인계예술공원, 효원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근거리에 밀집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동쪽으로는 약 2만5천여명의 고속득 근로자가 종사하는 삼성디지털시티가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시청, 아주대병원 등도 인접해 있는 등 배후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My 마이크로 아파트 ‘수원시청역 씨즈더원’ 모델하우스는 수원시청 인근(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0-4번지)에 위치했으며, 입주는 2015년 03월 예정이다.
문의 : 031-222-7022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