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AK플라자, 엄마와 아이를 위한 'AK베키맘'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AK플라자는 1일부터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클럽 'AK베키맘 클럽'을 론칭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AK베키맘'이란 '베이비(baby)'와 '키즈(kids)', '맘(mom)'의 합성어로, 육아소비에 더욱 관대한 신세대 엄마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회원 제도다.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부터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회원이면 누구나 클럽회원이 될 수 있다.

AK베키맘이 되면 전용 스티커와 스탬프쿠폰 등을 발급받아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AK베키맘 전용 쿠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매월 세 번째 금요일을 '맘맘데이'로 정해 유아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베키맘에게 마일리지를 3배 더 적립해주고 브랜드별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베키맘들만을 위한 문화아카데미 특별강좌 진행, 점내 키즈카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K플라자는 이달 한 달간 'AK베키맘 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숙박패키지(2명), 영유아 쇼핑지원금 20만원(5명),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23명, 1인 2매) 등 총 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