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아오츠카의 오라떼가 지난 9월 한달간 진행한 MT지원 이벤트 'MT로 오라, 오라떼!' 당첨자를 발표하고 현장방문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오라떼는 지난 25일 가을 MT를 위해 서초 코업레지던스에 모인 서울대학교 학생들을 찾아가 지원금 50만원을 전달하고 브랜드캐릭터 '건소형'과의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등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학업과 취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해 진행된 MT로 오라, 오라떼!는 행사기간 동안 동아오츠카 온라인쇼핑몰(http://www.donga-otsuka.co.kr/shop/)을 통해 오라떼 1box이상 구입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벤트에 참여한 학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곳은 서울대·한신대·강원대·인덕대 등 10개 팀이다. 해당팀에게는 MT장소에 찾아가 각각 5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백민희 오라떼 브랜드매니져는 "이번 행사는 취업 및 스펙 등 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대학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간단한 방법으로 MT지원금도 받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