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올가홀푸드(올가)는 국산 무농약 옥수수와 100%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 무농약 옥수수를 구워 만든 콘팝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콘팝칩(35g/2800원)은 오리지널 콘팝칩, 허브맛 콘팝칩, 매운맛 콘팝칩 등 총 3종이다.
올가 콘팝칩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국산 옥수수와 유기농 팜유, 구운 황토 소금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또한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마늘, 토마토, 고춧가루와 같은 천연 원료만으로 맛을 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가공유지(쇼트닝) 대신 유기농 팜유를 사용해 트랜스지방이 제로(zero)이며, 허브맛과 매운맛 콘팝칩에는 식이섬유을 각각 1.5%씩 첨가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를 낮췄으며 옥수수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강병규 올가 상품전략팀 팀장은 "올가 콘팝칩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을 위한 건강 간식"이라며 "콘팝칩에 매콤한 살사소스를 찍어 먹거나 피자 치즈를 살짝 뿌려 오븐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