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대투證, 'CEO와 함께 하는 문화산책'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임창섭 사장, 직원 감성 충전과 소통 위해 리움미술관 나들이 나서

하나대투證, 'CEO와 함께 하는 문화산책' 열어
AD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23일 임창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50여명의 각 지점 영업팀장이 함께 리움미술관을 방문·관람하는 'CEO와 함께 하는 문화산책'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CEO와 함께 하는 문화산책'은 지난 7월 50여명의 프라이빗 뱅커(PB)와 함께 한 연극 관람 이후 두 번째 열린 행사로, 경영진과 직원 간 진정성 있는 소통의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임 사장 등 임직원들은 고미술과 현대미술, 해외미술작품 등을 전문가 해설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람 이후 마련된 직원들과의 만찬회에서는 평소 영업점에서 느꼈던 고충과 고객 요청사항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아울러 수익 극대화를 위한 영업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도 이뤄졌다.


임 사장은 "청명한 가을날 직원들과 함께 전시장을 다니며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직원들과 고객들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하나대투증권은 지난 10일부터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한마음 탁구대회'를 개최해 스포츠를 통한 소통의 기회도 부여하고 있다. 지역별 선발전을 통과한 직원들은 1차와 2차 예선을 거쳐 오는 11월 23일 본선무대에 서게 된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