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의 매화수가 여성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전하는 '매화수 핑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매화수 핑크데이 이벤트는 매화수의 주요 고객인 여대생들에게 매화수의 매력적인 감성을 전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월1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 3일에 걸쳐 서울 주요 대학가인 홍대, 신촌, 건대, 성신여대와 강남역 등 주요 상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핑크컬러의 정장을 입은 멋진 '꽃남'이 여성들이 많이 모이는 대학가와 주요 거점을 깜작 방문해 매화꽃을 증정하고 대형 큐브 풍선을 들고 다니며 많은 사람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더불어 대학가 및 주요 상권을 돌며 매화수를 음용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매화수 칵테일을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하고 매화수만의 특징과 칵테일 제조법을 소개한다. 또한 특별 제작된 매화수 칵테일 레시피 코스터(컵받침) 3종도 제공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매화수의 주요 소비자인 여성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화수 칵테일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매화수만의 특별한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