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이 MTS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23일, 개인투자자들이 사이보스터치(MTS)를 이용해 주식,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면 주유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유(油)쾌한 이벤트 2탄’을 다음달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우수고객 이벤트와 첫 거래고객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우수고객 이벤트는 매주마다 5억원 이상 MTS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원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5주간 진행된다. 첫 거래고객 이벤트는 2013년 이후 주식거래가 없던 고객이 처음으로 사이보스터치(MTS)로 거래하면 5000원권 주유상품권을 10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다음, 사이보스터치(MTS)로 거래하면 자동 참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http://www.daishin.com)나 고객감동센터(1544-44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경엽 대신증권 온라인서비스부장은 “MTS 고객에게 사이보스터치(MTS)의 유용한 기능도 알리고 경품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