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냉장드레싱 '미니&패밀리 사이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상, 청정원 냉장드레싱 '미니&패밀리 사이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 청정원이 냉장드레싱 미니 & 패밀리 사이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청정원 냉장드레싱 8종 중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4종을 각각 미니 사이즈와 패밀리 사이즈로 만든 것이다.

기존 제품이 종류에 따라 225∼245g이었던 반면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사이즈는 100∼105g, 패밀리 사이즈는 440∼480g 용량이다.


미니 사이즈는 1∼2인 가구 및 1회용, 패밀리 사이즈는 대가족 또는 샐러드를 자주 즐겨먹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이다. 미니 사이즈의 경우 캠핑이나 여행 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제품은 참깨흑임자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파인애플 드레싱소스, 그린키위 드레싱소스 4종이다.


참깨흑임자 드레싱은 볶음 참깨와 흑임자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오리엔탈 드레싱은 국내산 유자를 풍부하게 사용해 보다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정통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파인애플 드레싱소스와 그린키위 드레싱소스는 각각 과일 원물 함량을 높여 직접 갈아 만든 느낌이 살아있으며, 저지방으로 야채나 과일 샐러드를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최호열 청정원 드레싱 담당 대리는 "웰빙 트렌드로 샐러드를 즐겨 먹는 소비자가 늘면서 각각의 소비자 니즈에 맞는 용량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신선함이 큰 장점인 냉장 제품인 만큼 각자의 사용 패턴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미니 사이즈 4종은 각 1600원, 패밀리 사이즈 4종은 종류에 따라 6000∼62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