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곡면 OLED TV, 해외 각지서 호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LG 곡면 OLED TV, 해외 각지서 호평 ▲LG전자_55인치 곡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곡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가 해외 유력 IT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20일 LG전자에 따르면 프랑스 유력 온라인 IT 매체인 레 뉘메리크는 "LG 곡면 OLED TV의 화질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다"고 호평하며 평가 최고점인 별 다섯 개를 부여했다.

LG 곡면 OLED TV는 화질을 비롯해 균일도, 3D, 사용편의성, 사운드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별 다섯 개를 획득했다.


르 뤼메리크는 특히, LG 곡면 OLED TV의 명암비에 대해 "완벽한 블랙을 표현하는 무한대의 명암비가 실현됐다"고 평가했다. 이 외에도 넓은 시야각, 잔상 없는 3D 이미지, 빠른 응답속도 등을 호평했다.

한편, 유명 IT 매체인 씨넷 호주판은 LG 곡면 OLED TV 리뷰를 통해 색 재현력, 명암비, 휘도 등의 화질 항목뿐 아니라 향상된 음질과 유려한 디자인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美 IT 전문매체 기즈모 역시 LG 곡면 OLED TV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명암비와 색 재현력, 명료한 음질, 매직리모컨의 뛰어난 사용편의성을 지녔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인규 LG전자 TV사업부장 상무는 "LG OLED TV는 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제품으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며 "꿈의 화질을 구현한 OLED TV로 차세대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