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민호, 권상우에 애교섞인 '메디컬 탑팀' 본방사수 인증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민호, 권상우에 애교섞인 '메디컬 탑팀' 본방사수 인증샷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샤이니의 민호가 MBC 새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 함께 출연중인 권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샤이니 민호가 일본 스케줄로 첫 방송을 함께 하지 못하는 권상우에게 깜찍한 본방사수 인증 사진을 보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민호는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에서 열연 중인 권상우의 모습이 담긴 노트북 화면 앞에서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애교 섞인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민호가 일본에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와중에 '메디컬 탑팀'의 첫 방송을 노트북으로 시청하며 권상우에게 ‘일본에서도 본방사수’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직접 보낸 것.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권상우는 현장에서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는 민호를 많이 아끼고 귀여워한다. 민호 역시 권상우를 잘 따르고 있다. 앞으로 '메디컬 탑팀'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별 최고 의료진들이 모여 한계를 넘어선 기적을 만드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