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플램,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 4년 연속 대상 수상에 성공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기관의 유선, 이메일, SNS 조사·투표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자문위원의 심의 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된다. 네오플램은 2010년부터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색채, 디자인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플램은 세라믹 코팅 냄비, 프라이팬과 항균 도마, 칼, 내열 자기, 밀폐용기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