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한글날 맞이 갤노트 3·기어 체험 행사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서울 인사동 쌈지길서 퀴즈 행사…손글씨 메모 기념품 등 사은품도 증정

삼성전자, 한글날 맞이 갤노트 3·기어 체험 행사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9일 한글날을 맞아 서울 인사동 쌈지길과 통인가게 앞마당에서 갤럭시 노트 3 체험 마케팅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시작된 이번 '친절한 갤럭시 노트 3의 한글 이야기' 행사는 인사동 가게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주요 기능으로 한글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쌈지길 1층 광장에서는 액션메모,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 3의 '에어커맨드' 기능을 한글날과 관련된 퀴즈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3로 찍은 사진에 캘리그라퍼(Calligrapher, 손으로 아름답고 개성있는 글자체를 쓰는 사람)가 손글씨 메모를 넣어 출력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통인가게 앞마당에서는 갤럭시 노트 3의 S 파인더로 템플릿을 검색한 뒤 S펜으로 손글씨를 넣어 제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주요 기능을 활용한 OX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아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의 혁신적인 기능을 아름다운 한글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통문화의 거리 인사동에서 국내외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