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설리애 피니셔 기획세트'를 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젊은 한방 라인인 '설리애'의 추가 품목으로 한방 화장품 시장의 확대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층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방의 향취를 부드럽게 하고 다소 무거운 사용감을 개선하는 등 전체 리뉴얼도 진행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인 '설리애 피니셔'는 스킨케어 첫 단계 사용해 피부의 길을 열어주는 설리애 원액 대용량 샘플(50ml)이 함께 내장돼 있다. '설리애' 라인은 피니셔 기획세트와 함께 원액 기획세트와 수액, 유액,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