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GS샵이 10월 한달 간 백화점 정기세일에 해당하는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등이 쏜다!'는 캐치프레이즈로 실시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TV, 인터넷, 모바일, DM 등 GS샵의 전 매체가 참여한다. 상품 별로 할인 행사와 추가 사은품 증정, 최장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파격적인 조건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의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이승기 콜라보 페리오 46Cm 치약' 20개와 '이지클리닉 칫솔' 10개를 증정한다. GS샵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에 해당되지만 보험, 여행, 건강식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과 모바일 GS샵(m.gsshop.com)도 원데이 특가, 구매 횟수 별 누적 사은품 증정,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 별로 신용카드 최대 7%, 적립금 5%, 연간할인권 5%, 더블쿠폰 7% 등 최대 24% 추가할인 혜택이 있다.
이달 말까지 매일 하루 동안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온리원데이' 행사에서는 생필품, 패션, 뷰티 상품을 싸게 판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