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보령메디앙스가 글로벌 교육완구 브랜드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를 독점 수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는 글로벌 교재교구회사인 러닝리소스(Learning resources)의 브랜드로 아이들이 완구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학습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용 완구들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에듀케이셔널 인사이트 공급을 통해 완구라인을 교육용으로까지 확장한 만큼, 앞으로 스킨케어와 푸드, 그리고 패션과 완구에 이르기까지 유아동 관련용품의 라인업을 보다 확충해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첫 출시되는 완구는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디자인&드릴(Design and Drill) 3종과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너구리 소동게임(Laccoon Rumpus), 손과 눈의 협응능력과 아이들의 숫자세기, 패턴 학습 등을 기를 수 있는 끈놀이 세트(String Along Lacing Kit), 타일을 이용해 다양한 도형을 접할 수 있는 디자인 타일(Picture Perfect), 아이들 수리연산에 도움을 주는 수학놀이(Math Slam) 등 3세부터 10세까지 성장기에 필요한 단계별 완구이다.
특히 디자인&드릴 3종은 전동모터와 드릴을 이용해 볼트를 끼우면서 아이들이 원하는 도형을 디자인하여 만들 수 있고, 창의력과 도형감각 등을 길러줘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