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인터내셔널, 라오스 교육환경 개선사업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후와이응암 중학교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 개최

대우인터내셔널, 라오스 교육환경 개선사업 실시 대우인터내셔널이 지난 26일 라오스에서 진행한 지역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후와이응암 중학교 리모델링사업 준공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대우인터내셔널(대표 이동희)은 지난 26일 라오스 양위안 후와이응암지역 중학교에서 현지 교육환경 개선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후와이응암 중학교 리모델링 사업 준공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양위안 후와이응암지역 군수 및 교육감, 학교장을 비롯해 김영곤 대우인터내셔널 라오스 프로젝트 담당 팀장과 국제 구호 NGO인 기아대책의 정승우 팀장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했다.


대우인터내셔널은 이번 사업을 통해 낙후된 학교 시설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던 양위안 후와이응암 지역 학생 및 주민 600여명에게 새롭게 신축된 교실과 신식 화장실을 제공했다.

대우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학교 리모델링 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진행한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학생 및 마을 주민들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