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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우수 중소기업 직접 모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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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우수 브랜드 발굴을 위한 협력회사 공개 모집 행사인 '제 2회 S-파트너스'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2년차를 맞이한 'S-파트너스'는 공개 응모를 통해 식품을 제외한 패션, 생활 등 전 장르의 중소기업 중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정식 입점하는 행사다. 유통업체(백화점, 아울렛 등) 경험이 없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접수 후에는 일주일간의 서류심사와 바이어들이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상품 심사, 외부 패션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최종 박람회를 거쳐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수 있게 되며, 고객 호응도 평가를 통해 정식 입점이 결정된다.


지난해 첫 행사를 통해 선발된 8개 브랜드들은 다양한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소개됐다. 그 중 카발레리아 토스카나(승마 브랜드)는 올해 초 강남점에 입점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재진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장은 "새로운 동반성장 모델인 'S-파트너스'는 이제 중소기업과 고객 모두가 함께하는 신세계만의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계속해서 실력있는 중소기업들이 시장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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