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NS홈쇼핑은 '여자사랑 기획전'에 이어 제 2탄인 '해피 홀리데이 포 우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는 추석 연휴 동안 음식 장만으로 외모와 패션에 신경 쓰지 못한 여성들을 위해 뷰티와 패션 상품 위주로 기획전을 편성한 것이다.
먼저 24일 오전 9시20분에 방송되는 '신강식패션'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뉴패셔너블 3종세트를 준비했다. 가디건, 블라우스, 팬츠가 한 세트로 구성돼 풀코디가 가능하다. 2013년 FW트렌드 상품으로, 가격은 ARS주문 시 7만8000원이다.
26일 오전 10시25분에 방송되는 AHC 리얼앰플은 3가지 발효성분을 한 병에 담은 캡쳐앰플 3종이다.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아 환절기 피부 건조함을 막아주고 주름, 미백, 탄력저하, 칙칙한 피부에 효과가 있다. 콜라겐 앰플, 히아루로닉 앰플, 브라이트닝 앰플에 벨벳슬리핑팩을 추가로 증정하며, 가격은 ARS 주문 시 8만8000원에 판매한다.
28일 오후 12시50분에 방송되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NS홈쇼핑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에 포함된 콘트로이친틴, 뮤코다당체라는 물질이 피부건강을 지키도록 도와주고 피부손상을 예방한다.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 1+1에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 1+1을 추가로 증정하며 봉독미스트와 비비크림 30㎖l, 페이셜 솝 중 택 1,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25g) 2개, 미드나이트 리페어 아이크림(25g) 5개 구성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ARS 주문 시 7만8000원.
NS홈쇼핑 관계자는 "긴 연휴 동안 가족들을 위해 헌신한 만큼 추석 이후에는 자신을 가꾸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다"며 "최근 NS홈쇼핑이 실시한 추석 설문조사에서 여성들 대다수가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받고 싶다는 결과를 반영해 패션과 뷰티상품으로만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